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MEDIA

MEDIA

쓰고나면 광채난다 물광주사 성분 들어간 강남 피부 관리샵 팩

글**** (ip:59.10.169.135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집에서도 강남 에스테틱처럼. 강남 원장님들도 사용하는 원장님팩.
택샵 단독 최대 64% 할인 중. 1회 기준 약 3,500원꼴.


덥고 습하고 까탈스러운 날씨와 마스크의 답답함에 피부 표면은 기름지고 속은 건조하다.

 이렇게 유·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계절에 필요한 것, 바로 '전문적인 피부관리'다.




집에서도 전문샵에서 피부관리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홈 에스테틱 모델링 마스크를 소개한다. 

SNS 대란템 '에스테틱 원장님팩'으로 잘 알려진 글로우라우디 필더마 앰플 모델링 마스크다.




에스테틱 원장님팩은 강남의 유명 피부 관리샵에서도 마무리 관리 시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다. 

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드(영양), 블루(보습), 블랙(탄력) 3가지 타입으로 수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극찬을 받았다.




원장님팩에는 다이아몬드 가루가 들어간 '물광주사'에 들어가는 성분들을 함유한 앰플 한 병이 통째로 들었다. 

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이 '물광주사' 앰플은 팩에 섞어 사용하거나 스킨케어 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.




원장님팩은 팩과 물의 비율을 직접 맞춰야 하는 기존 모델링팩의 가장 큰 단점을 극복했다. 

개별 포장된 겔, 파우더, 앰플을 고무볼에 스파출라로 섞으면 완성이다. 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.




쫀득한 고무팩이 피부에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전달하고, 

15분간의 사용만으로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. 

제거 시에도 부드럽게 잔여물 없는 쉬운 제거가 가능하다.




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필더마 앰플 모델링 마스크는 오직 택샵에서만

최대 64%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. 64% 할인된 홈쇼핑 패키지 기준 1회 3,500원 꼴 이다.

모델링 마스크 구매자들은 "너무 좋다. 재구매각이다." "대박 미쳤다. 엄청 촉촉하고 피부가 보들보들하다."

"일주일에 2번 하는데 피부가 좋아진 거 같다. 화장이 잘 먹는다." "꼭 해봐야 한다. 광채가 난다." 등의 의견을 남겼다.

홈쇼핑 패키지 구매 시 정가 18,000원 상당의 '아쿠아셀틱 페이셜폼'까지 증정한다. 

멋들어진 패키지로 선물로도 제격이니,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은 눈여겨보도록 하자.

출처 - https://www.wikitree.co.kr/articles/544169?fbclid=IwAR3vZX8UBtgnUFjHrqLCFW4OI3sKYC466nTpdt98q6M4cC23hHkd33U9ZJo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